바자회에 보내주신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 위원회 활동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위원회 활동소식

바자회에 보내주신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1-06-03 12:46 조회 4,848회 댓글 0건

본문

주님의 평화가 늘 가슴속에 환히 비추시길 빕니다.

지난 5월 22일 대한성공회 서울 대성당 마당에서 개최된 탈북여성 지원을 위한 ‘GFS 우물가 바자회’는 교우님들과 사제님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 덕분에 성황리에 잘 마쳤습니다.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전날까지 비가 내려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화창하게 갠 날씨에 하늘을 향해 윙크를 보내며 교우님 사제님들을 맞는 회원들의 얼굴은 환한 미소로 빛났습니다.

교우님 사제님들이 보내주신 소중한 기증품들과 각 교회 GFS 회원들이 직접 만든 정성어린 먹거리들, 우물가 프로젝트를 후원하는 기업의 협찬품들, 운영위원들이 직접 조달한 상품들... 모두 모두 인기리에 판매되었습니다.

오후가 되어 살짝 지치려는 회원들은 부침개를 비롯한 먹거리들과 시원한 음료를 나누어 먹으며 찬양 팀이 부르는 청량제 같은 노래 공연을 즐기기도 했습니다.

특별히 이번 바자회 날에는 ‘제1회 GFS 우물가 회원의 날’ 행사도 마련했기에 더욱 설레임이 컸습니다. 3년 동안 쉼 없이 달려온 ‘우물가 프로젝트’의 사업들을 한 단계 더 성장시키기 위해 사단법인 설립을 준비하고 있는 우물가 프로젝트의 상황도 같이 나누고 회원 가입원서도 새로 받았습니다.

이렇듯 바자회가 만남과 나눔의 문화가 있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교우님들과 사제님들의 지원과 격려 덕분이라 여기며 오늘도 우물가 프로젝트는 혼신의 힘을 다해 앞을 향해 뛰어가겠습니다. 다시 한 번 GFS의 오래된 공동체 정신인 ‘서로의 무거운 짐을 나누어지십시오.’를 가슴에 새기며 이번 바자회에 보내주신 여러분들의 성원에 두 손 모아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소 : 04519 서울시 종로구 세종대로21길 15 전화 : 070-8848-4234 Copyright © 대한성공회 G.F.S. All rights reserved.